자연

세계에서 가장 높은 폭포는 무엇입니까 : 이름, 폭포가있는 곳

차례:

Anonim

폭포 란? 강바닥을 가로 지르는 높은 가파른 절벽에서 흘러 나와 높이가 급격히 떨어지고 물이 흐릅니다. 그러한 스펙타클은 떨어지는 눈사태가 작은 개울과 물 먼지로 부서 질 때 전례없는 아름다움으로 사로 잡 힙니다. 절벽이 높을수록 반짝이는 덩어리가 더 아름답게 보입니다.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폭포 와이 기사의 위치에 대해 알려줄 것입니다.

약간의 역사

20 세기 초 스페인 Ernesto Sanchez la Cruz의 개척자들이 처음으로 매우 높은 폭포를 발견했습니다. 그러나이 자연의 기적은 1935 년 비행기가 떨어지는 수류 근처에서 추락 한 미국 금 파는 사람 J.K. Angel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이 지역에 다이아몬드가 많이 매장되어 있다고 가정하면, 그와 그의 세 동료는이 땅을 방문했습니다. 그러나 착륙하는 동안 섀시가 터졌고 석영 이외의 광물은 없었습니다.

돌아 오는 여행에 11 일을 보낸 여행자들은 걸어서 위험한 정글을지나 갔다. 돌아온 후, 조종사는 거대한 폭포에 대해 이야기했는데, 그 폭포는 Angel (Spanish Salto Angel)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지리 정보

세계에서 가장 높은 폭포는 어디이며 높이는 구백 칠십 구 미터입니까? Angel과 그 이름은 Salto Angel이며 Canaima National Park의 베네수엘라 열대 우림에 있습니다. 1949 년 미국 내셔널 지오그래픽 협회 (National Geographic Society)가 원정되는 동안 높이가 계산되었습니다. 또한 세계에서 가장 높은 것으로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 폭이 1 백 7 미터에 달해 시냇물이 거대해 보이지 않고 인근에 떨어지는 물이 흩어져 수 킬로미터의 짙은 안개로 변합니다. 폭포는 Chuyani 강에서 공급되며 Auyan-Tepui 산을 따라 흐릅니다. 떨어지는 눈사태는 케 레프 강으로 떨어진다.

오얀 테푸 이산

세계에서 가장 높은 폭포는 무엇입니까? 물론 이것은 엔젤입니다. 베네수엘라에 위치하고 있으며 테이블 산맥으로 유명합니다. 지구 표면 위로 떠오르는 거대한 고원은 일반적인 산과는 다릅니다. 표면에 강이 있는데 그중 하나 인 Churun이 폭포를 일으 킵니다. 그것은 평평한 봉우리 또는 다른 방법으로 tepui가있는 가장 높은 산에서 내려 왔으며 지역 주민들이 전화했습니다.

“악마의 산”– 이것은 Auyan-Tepui의 번역 방법입니다. 베네수엘라의 남동쪽에는 약 100 개의 비슷한 언덕이 있습니다. 그들은 거대한 높이, 수평 경사 및 매우 평평한 피크로 구별됩니다. 테이블 마운틴이라고 불리는 것은 아닙니다. 그들의 형성은 수십억 년 전에 사암에서 나왔습니다. 지속적인 비의 영향으로 경사면이 지속적으로 파괴됩니다.

엔젤 폭포

산기슭에 있고 세계에서 가장 높은 폭포 인 유명한 천사의 화려한 개울을 아래에서 위로 보면, 그것은 눈사태가 계속되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Churun ​​강의 물의 일부는 위에서 떨어지고 다른 하나는 바위의 두께를 100 미터 낮게 깎아 내린 다음 서서히 내려 와서 총 길이는 거의 1 킬로미터입니다.

폭포의 너비는 날씨 조건에 따라 다릅니다. 여름과 가을에 우세한 열대성 소나기에는 백 미터에 이르며 건기에는 두 개의 중요하지 않은 개울로 구성되며 가뭄에서는 일반적으로 얇은 개울입니다. 엔젤은 뚫을 수없는 열대 우림 사이에 위치하여 경로가 없기 때문에 관광객들은 근처의 깨끗한 아름다움을 즐길 수 없습니다. 그러나 희귀 동물과 놀라운 초목이 여기에 산다. 원주민-인도인들은 카 누나 작은 비행기로이 장소에 도착하는 관광객들을 위해 봉사하고 있습니다.

어느 강이 세계에서 가장 높은 폭포를 가지고 있습니까?

이 강은 Churun이라고합니다. 그녀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엔젤 폭포를 일으킨 것으로 유명해졌습니다. Churun은 Guiana 고원의 경사면 중 하나에서 시작된 많은 계곡 중 하나입니다. 카로 니의 지류이기 때문에 고원의 결점을 따라 구불 구불 한이 지역은 최대 700 평방 킬로미터의 면적을 가진 Auyan-Tepui의 정상까지 떨어지고 가장자리의 북쪽에 도달하여 쓰러집니다. 그 속도는 급격히 증가하고 시끄러운 천둥으로 물의 눈사태가 심연으로 흘러 들어갑니다.

멀리서 관찰하면 좁고 반짝이는 물 스트립이 보이고 절벽의 가장자리에서 시작하여 점차 반짝이는 스프레이 기둥으로 증가하여 안개로 변합니다. 비가 오는 동안 Churun ​​강에서 세계에서 가장 높은이 폭포는 고지대의 균열에서 흘러 나오는 많은 수류로 보완됩니다. 큰 높이에서 돌진하는 물줄기는 작은 식물로 나뉘어 녹색 식물 위에 떠 있습니다. 지구에 도달하는 모든 물은 커렙 강에서 끝납니다.

관광

베네수엘라에 위치한 가장 높은 폭포는별로 유명하지 않습니다. 나이아가라 (북아메리카, 빅토리아)가 아프리카에서 훨씬 더 유명합니다. 이것은 Angel의 성공적인 위치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열대 우림으로 사방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폭포가 가능한 곳에 도착하는 것은 Kerep 강과 헬리콥터 또는 작은 비행기로만 가능합니다. 폭포의 관광 루트는 나라의 수도 인 카라카스 (Caracas)와 엔젤 폭포 (Angel Falls)에서 600km 떨어진 시우다드 볼리바르 (Ciudad Bolivar)에서 출발합니다.

그리고 가장 가까운 Canaima 정착지가 명소에서 50km 떨어져 있습니다. 편안한 호텔, 관광 엔터테인먼트 센터 및 상점이 있습니다. 11 월부터 5 월까지는 날씨가 좋을 때는 비행기를 타고 폭포 주변을 둘러 보며, 발로 모터를 타고 카누를 타거나 정글을 걸어서 걷는 아름다움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흥미로운 사실

흥미로운 사실이 많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폭포는 무엇입니까? 물론 이것은 엔젤입니다.

그것은 Churun ​​강에 의해 형성되며, 그 물은 거대한 산에서 떨어집니다. 유명한 나이아가라 폭포의 20 배 높이입니다.

• 천사는 야생 숲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수 천 년 동안 부족 페몬 출신의 현지 인디언들만 알았습니다. 그들은 평범한 사람들과 관련이없는 악령들이 위층에 산다고 믿었습니다.
  • 발견자인 천사는 베네수엘라에서 일생을 마치고 1956 년에 사망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재를 격노 한 폭포로 옮겼다.

유용한 정보

세계에서 가장 높은 폭포가 무엇인지 알게 된 많은 사람들이이 장소의 깨끗한 아름다움을보기 위해 여행을 가고 싶어 할 것입니다. 폭포 방문은 특별한 준비가 필요한 여행입니다. 여행사에는 치명적인 이야기가 있습니다. 문제를 피하려면 다음과 같은 간단한 규칙을 따라야합니다.

• 견학 방문시 제공되는 지침을 따르십시오.
  • 기존 울타리 너머로 가지 말고 실수로 넘어지지 않도록하십시오.
  • 운동의 자유를 제한하지 않도록 편안한 신발을 관리하십시오.
  • 튀기지 않도록 의류와 장비를 적시 지 않도록 방수 포장지를 구입하십시오.

움직이는 물 사진을 사진으로 찍으려면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 시간과 공간에서 흐름과 스프레이가 얼어있는 동안 짧은 셔터 속도를 사용하십시오.
  • 느린 셔터 속도를 적용하십시오-물의 움직임은 유지되지만 개체는 약간 흐리게됩니다.
  • 중요-태양을 향해 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