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로스토프는 어디에 있습니까? 설명, 역사 및 흥미로운 사실

차례:

Anonim

로스토프 벨리 키 (Rostov Veliky)가 위치한 곳은 현재 야로 슬라 블 (Yaroslavl) 지역에 위치한이 고대 러시아 도시를 방문하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관심이 있습니다. 그는 Nero 강 유역에 서 있습니다. 또한, 정착촌 자체는 비교적 작습니다. 현재 약 31, 000 명의 주민이 살고 있습니다.

이 도시에서 흥미로운 점은 무엇입니까?

이 기사에서는 로스토프 대왕이 위치한 곳, 이 도시의 역사, 흥미롭고 유명한 곳을 알려줍니다.

이것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 중 하나이며 862 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X 세기에는 Rostov-Suzdal 땅의 중심이었고 나중에 Vladimir-Suzdal 공국에 들어갔습니다. 1151 년 유명한이 파티 예프 연대기에서 로스토프 대왕으로 지명되었습니다.

13 세기에서 15 세기에이 도시는 로스토프 공국의 중심이되었습니다. 1777 년, 황후 캐서린 2 세의 통치 기간 동안 도시의 지위를 받았다.

그 영토에는 300 개가 넘는 문화 기념물이 있으며, 그 중 약 1/3은 공식적으로 연방의 중요한 기념물로 간주됩니다. 1970 년에는 RSFSR의 영토에있는 역사적인 도시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 1995 년 지역 로스토프 크렘린 박물관 보호 구역은 특히 귀중한 문화 유산으로 인정 받았습니다. 러시아의 황금 반지에 포함되어 있으며 관광 중심지 중 하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로스토프 대도시가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지 관심이 있습니다.

가는 방법

여기에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모스크바와 아르 한 겔 스크 사이의 고속도로에 위치한 로스토프 대왕의 영토에 기차역이 있습니다. 역에는 시외 버스를위한 역이 있습니다. 그것은 M8 고속도로 "모스크바-아르 한 겔 스크"에 속합니다.

Rostov the Great는 야로 슬라 블 (Yaroslavl)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도는 가장 가까운 공항 인 Tunoshna입니다. 우글 리치의 볼가 강과 같은 야로 슬라 블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로스토프 대왕이 어디에 있는지, 가장 보편적 인 방법은 무엇인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도시는 러시아 수도에서 210km 떨어져 있습니다. 그것은 충분히 가깝기 때문에 모스크바의 여행자들은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차량의 편리한 여러 비행으로 수도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각 옵션에는 고유 한 단점과 장점이 있습니다.

버스

로스토프 대왕이 어디에 있는지 알면 버스로 모스크바에서 쉽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Shchelkovo 및 Yaroslavl 역과 VDNH 지하철역에서 출발하는 직항편이 몇 가지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개인 회사에 속해 있으므로 일정이 변경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들은 Kostroma로가는 버스입니다. 그들 모두는 로스토프 대왕에 정차합니다.

경험 많은 관광객은 Shchelkovo 역을 떠나는 것이 가장 편리하다고 생각합니다. 여러 항공편이 매일 여기에서 출발합니다. 약 3 시간 반을 보내는 길에.

로스토프 대왕 (Rostov the Great)에서 버스 정류장은 가장 중요한 도시 명소 대부분에서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기차

여객 열차와 기차를 타고 오실 수 있습니다. 모든 열차는 야로 슬라 블 역에서 출발합니다.

모스크바에서 전기 열차가 Alexandrov-1 역으로 이동합니다. 거기에서 야로 슬라 블 방향의 전기 열차로 갈아 타야합니다. 이식은 즉시 수행되며 5 분 이상 걸리지 않습니다. 총 여행 시간은 약 4 시간이 소요됩니다.

장거리 열차는 야로 슬라 블 역에서 출발하여 로스토프 대왕에서 정차합니다. 매일 여러 비행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스크바-카바 로프 스크 열차는 0:35에 출발하고 모스크바-코스트 로마 열차는 23:20에 출발합니다. 여행 시간은 약 3 시간입니다.

역에 도착하면 도보 거리 내에 로스토프 대도시의 첫 번째 명소를 볼 수 있습니다. M8 고속도로를 건너면 aryk를 볼 수 있습니다. 길 맞은 편에는 놀라운 목조 주택이 있습니다. 철도 클리닉이 로스토프 대왕에있는 곳입니다. 이것은 목조 건축의 기적입니다.

자동차

모스크바에서 로스토프까지 약 215km. 여행은 약 3 시간이 걸립니다.

Kholmogory 고속도로 또는 Yaroslavl 고속도로를 따라 가야합니다. 야로 슬라 블 방향으로 수도를 떠나야합니다.

도시의 출현

로스토프 대도시에 대해 첫 번째 정보는 862 년을 나타냅니다. 그는 과거의 이야기에서 언급됩니다. Rurik이 소유 한 도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이 고고 학적 발굴의 결과로 확립 할 수 있었기 때문에, 네로 호수의 첫 요새화는 7 세기에 발생한 큰 Sarskoye 요새였습니다.

도시는 10 세기 이전 에이 장소에서 형성되기 시작합니다. 로스토프 대왕 자신이 나타 났을 때 몇 가지 가설이 있습니다. 일부는 이것이 슬라브 이전 시대에 일어났다 고 믿는 반면, 다른 이들은 10 세기에 이교 사르 스키 정착촌이 현대 도시의 영토로 이전되었다고 확신합니다. 흥미롭게도, 한동안이 합의는 동시에 존재했습니다.

안녕

9 세기에 로스토프는 수도 인라도가에 위치한 루릭 (Rurik) 주에 합병되었습니다. 콘스탄티노플에 대한 올레그의 캠페인 동안 로스토프는 동맹국으로 서 있었다. 987 년 이래로 현명한 야로슬라프가 이곳에서 통치했습니다.

11 세기 후반, 로스토프-수 즈달 공국의 주요 도시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로스토프의 독립 공국은 1207 년에 등장합니다. 곧 그것은 러시아 왕자의 가장 영향력있는 중심지 중 하나로 변합니다. 공국의 창시자는 큰 둥지 Vsevolod의 장남 Konstantin Vsevolodovich였습니다.이 도시의 상징 중 하나 인 Assumption Cathedral을 재건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도시는 문화적, 경제적 급증을 경험했습니다. 그는 현대 러시아의 북서쪽에서 가장 큰 사람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1237 년에 몽골 세력에 대한 상당한 저항이있었습니다. 유리 왕자가 이끄는 분대가 Cit 강 전투에 참여했습니다.

1297 년 로스토프 왕자 콘스탄틴 (Konstantin)은 모스크바 왕자 유리 다닐로 비치 (Yuri Danilovich)를 위해 딸을 물려 주었다. 역사가들의 가설에 따르면 그 도시는 실제로 두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로스토프 분대는 쿨리 코보 (Kulikovo) 전에서 전투에 참가했으며 바실 II (Basil II) 시대에 도시는 마침내 모스크바의 일부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