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세 바스 토폴의 방송국 및 특징

차례:

Anonim

2014 년까지 모스크바와 우크라이나의 여러 도시에서 기차가 세 바스 토폴 기차역으로 갔다. 현재 5 년 동안 인근 심 페로 폴 (Simferopol)의 전기 열차 만이 그에게 걸어 왔습니다. 또한 버스 정류장과 항구는 세 바스 토폴 역에 기인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각각의 속성을 분석하겠습니다.

기차로 여행하는 경우

세 바스 토폴의 첫 번째 역은 1875 년에 등장했습니다. 그는 2 차 세계 대전 중 심하게 손상을 입었으므로 1950 년에 현대식 건물이 문을 열었습니다. 먼저 스탈린 기념비가 그 앞에 서서 해체 후 분수대가 세워졌습니다. 2014 년에는 영토를 통한 우크라이나와 모스크바와의 철도 통신이 중단되었습니다. 그 이후로“싱글 티켓”시스템은 러시아와 함께, 즉 세 바스 토폴 (Sevastopol)에서 케르 치 해협 (Kerch Strait)을 지나는 페리로 운행 한 다음 타만 반도 (Taman Peninsula)로가는 페리와 크라 스노 다르 (Krasnodar)로가는 페리를 이용하여 러시아의 여러 도시로가는 기차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흥미롭게도 그 앞의 철도에는 6 개의 터널이 있으며 그중 2 개는 도시에 있습니다. 세 바스 토폴 역에서 하루에 4 번 출발하는 열차 창에서이 터널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편리한 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세 바스 토폴 스테이션의 현재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05:20.
  2. 08:30.
  3. 12:20.
  4. 17:50.

심 페로 폴 여행은 1 시간 50 분이 걸립니다. 티켓은 118 루블입니다. 도시 사이의 거리는 80 킬로미터입니다. 결과적으로 관세는 킬로미터 당 1.5 루블입니다. 우크라이나와 벨로루시의 관세보다 비쌉니다.

Simferopol에서 Sevastopol까지 반대 방향으로 통근 열차는 다음 일정에 따라 출발합니다.

1. 05:25.
  2. 08:30.
  3. 오후 3시
  4. 17:50.

2014 년부터 크림의 전기 열차는 Roszheldor의 일부로 크림 철도에 속하기 전에 우크라이나의 드니 프르 철도의 일부였습니다.

버스 정류장. 특징

세 바스 토폴 기차역 맞은 편에는 시내 버스 정류장이 있습니다. 두 개의 눈에 띄는 거리가 이어집니다. 이것은:

• 세 바스 토폴의 영웅;
  • 코토 프 스키.

그의 주소는 Vokzalnaya Street, 11입니다.

세 바스 토폴 역의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버스는 05:35부터 21:00까지 심 페로 폴로갑니다. 기차는 1 시간 50 분이 소요됩니다. 최종 목적지는 크라 스노 다르, 케르 치, 수닥, 아 미안 스크, ya 티 고르 스크 등 다른 도시 일 수 있습니다. 티켓은 240 루블입니다. 버스는 매일 및 계절 모두 가능합니다. 즉, 관광 시즌에만 운행됩니다.
  2. Simeiz에서. 그에게가는 버스는 크림 남쪽 해안을 따라 길을 따라갑니다.
  3. 얄타 행 항공편은 도로에서 2 시간 06:25와 08:10에 출발합니다.
  4. 리조트 도시 igor 티 고르 스크 (Pyatigorsk)로가는 항공편은 12:00에 출발하며 23 시간이 소요됩니다. 2800 루블은 티켓입니다.

북부 버스 정류장에서 출발하는 항공권

버스 정류장 외에도 세 바스 토폴에는 베이 북쪽 해안, 즉 백작 부두 맞은 편에 작은 버스 정류장이 있습니다. "북쪽"이라고합니다. 비행기는 크리미아의 북부와 서부-Yevpatoriya, Armyansk, Black Sea 및 Perekope의 국경으로 출발합니다.

Yevpatoria에가는 데 2 ​​시간, Tarkhankut 반도의 흑해 마을에는 4 시간이 걸립니다.

페레 코프 (터키어 벽)에서 국경을 건너는 5.5 시간. 일정은:

1. 오전 10시 30 분
  2. 13:10.
  3. 14:15.
  4. 17:10.